체형별 언더웨어 브랜드 컴포트랩, 프리미엄 브랜드 'COMFORTLAB.S' 선보여
체형별 언더웨어 브랜드 컴포트랩, 프리미엄 브랜드 'COMFORTLAB.S' 선보여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6.2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컴포트랩

체형별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컴포트랩이 지난 6월 초, 고객의 경험을 한 단계 높여줄 프리미엄 브랜드 'COMFORTLAB.S'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COMFORTLAB.S'의 'S'는 특별한 편안함(Special Comfortability), 훌륭한 품질(Super Quality), 지속가능한 친환경(Sustainable eco-friendly)의 의미를 담고 있다. 

관계자는 “기존의 컴포트랩 제품 판매 데이터와 체형 데이터, 전문적인 디자인, 기술력, 디테일에 고가의 프리미엄 소재인 '라이크라 어댑티브'(LYCRA ADAPTIV)까지 더해 한층 퀄리티를 높인 제품으로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예정이다. 동시에 편안함에 프리미엄을 더함으로써 더 길게, 오래 입을 수 있는 언더웨어를 통해 친환경적인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컴포트랩S는 론칭과 함께 6월 초에 브라와 팬티 11종을 처음으로 선보인데 이어, 2022 하반기까지 브라와 팬티 중심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후 라인업 확대를 통해 2023~24년에는 스포츠브라와 노브라티로 컴포트랩S의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25년차 언더웨어 디자이너가 본인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속옷을 만들기 위해 런칭한 컴포트랩은 언더웨어 디자인에 체형을 접목한 체형별 브라렛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편안하고 퀄리티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탄탄한 고객층을 구축하고 있는 만큼, 고급 소재로 퀄리티를 높인 컴포트랩S에 대한 수요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포트랩 관계자는 “컴포트랩에서 퀄리티 높은 언더웨어를 경험한 고객들 사이에서 소재를 더욱 고급화한 언더웨어에 대한 니즈가 꾸준히 축적돼 온 것이 사실이다. 이에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소재에 대한 선택지를 확대하기 위해 프리미엄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담아내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 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