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클럽비발디

7월을 맞이하여 가평을 찾는 피서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가평 빠지 클럽비발디가 차별화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3년 전 가평 금대리로 확장 이전한 클럽비발디는 지역적 특성에 맞춰 미성년자 출입을 제한하고 우리나라 최고의 프라이빗 클럽 파티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클럽비발디 관계자는 “19세 미만 출입을 금지하고 성인들만 즐길 수 있으며, 저가형 소셜 패키지는 운영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또한 “춘천 방하리에 위치할 때엔 가족단위 고객을 중심으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나, 이전 후에 방문하는 고객들에 맞춰 분위기를 전환했다”라며 “서울 접근성이 우수한 가평이 젊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요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클럽비발디는 540도 회전하는 잠수 제트보트도 준비했다. 영혼탈곡기라고 알려진 제트보트는 스페인에서 직수입해온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서핑족을 위한 시설인 서핑 후 몸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단독 히노끼탕과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기계 태닝룸이 있으며 초보 서핑족을 위해 퀄리티 높은 강습도 제공된다. 지상 70m 슬라이드와 특수 제작한 90도 익스트림 슈퍼맨 슬라이드 역시 함께 만날 수 있다. 특히 특수 제작한 90도 익스트림 슈퍼맨 슬라이드는 일반적인 슬라이드와 달리 물에 들어가기 전 한 번 더 하늘을 날도록 설계되어 있어 속도감과 스릴을 함께 충족시킬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숙박은 글램핑과 카라반 모두 취향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바베큐 예약을 했다면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무료 가든 글램핑장을 이용하며 캠핑 감성을 즐길 수 있다. 당일치기로 즐기는 사람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바베큐 파티는 바베큐 샹들리에와 함께 눈과 입을 사로잡는 화려한 파티로 이루어진다. 그 외에도 서핑 뮤지엄으로 꾸며 볼거리가 다양하며 천국의 계단처럼 인생 사진을 만들기 좋은 포토존이 즐비해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수영장 거품 풀 파티와 감성 버스킷 무대 등 다양한 놀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세계맥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한식당, 카페 등 다양한 식음료 매장이 있어서 원하는 메뉴도 마음껏 주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즐기기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반려견 놀이터도 운영되고 있으며 넓은 잔디 카페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