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부산 시민을 위한 최대 쇼핑 축제인 ‘2022 부산 브랜드 페스타’가 개막한다.

부산 브랜드 페스타는 부산의 우수한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로 코로나 19로 오랜 기간 어려움을 겪은 지역 기업과 소상공인들을 돕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부산의 대표기업으로 대선주조, 부산맥주, 에어부산, 카페 051, 위메프 등과 함께 영롱이 나선다.

관계자는 "특히 이번 브랜드 페스타에서 영롱은 브라이언스랩과 함께 개발한 오리지널 원료를 선보인다. 또한, 전남 고흥 청정 바다 깊은 곳의 스피루리나를 순수하게 옥내 배양하고, 스피루리나의 핵심인 푸른 피코시아닌(Phcocyanin)을 농축하여 동결건조한 100% 블루스피루리나를 순수하고 깨끗하게 담아낸 제품을 최초 공개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행사를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한다. 우선,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찾아주는 ‘필요 영양소 찾기’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영롱 웰컴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다. 웰컴 기프트는 영롱의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맥주효모환 ▲신프리 바이오틱스 ▲세이프 케이투 칼슘으로 구성되었다."라며 "또 더운 여름을 맞이하는 시원한 콤부차 시음 이벤트도 마련했다. SNS에 방문 인증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삽입 및 영롱 공식계정 팔로우를 완료한 모든 사람에게 시음용 콤부차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 맞춤 사은품과 방문 고객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현장 결제 10% 할인 이벤트도 선보인다고 한다. 이 외에도 부산 브랜드 페스타 측에서 지역 기업 판로 확대를 위한 구매 상담회, 라이브 커머스(온라인 실시간 판매)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좋은 취지의 행사인 만큼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 깊은 일이라 생각한다."라며 "부산의 기업들만 모이는 큰 규모의 박람회라 기대가 크다. 최대한 많은 분들이 영롱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많은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부담 없이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 브랜드 페스타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벡스코 제1전시장 1홀에서 열린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