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360퍼스펙티브
자료제공 / ㈜360퍼스펙티브

㈜360퍼스펙티브가 론칭한 몽디에스는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통신부, 중소벤처기업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등이 후원하는 최고 경영 시상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를 기념하여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6월 23일 오전5시부터 7월 7일 오전4시59분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기썬크림, 유아썬쿠션, 어린이선스틱부터 시작해 베이비로션 등을 1+1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몽디에스는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완성도와 안전성만큼은 완벽에 가깝게’ 라는 신념으로 제품을 기획에 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는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고품질 경영이 고객과의 신뢰로 이어진다.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최상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아울러 14일간 진행하는 본 이벤트에서는 1+1 이벤트 외에도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된다. 10만원 이상 구입시 아기핸드워시를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구입시 아기손세정제와 아기주방세제를 증정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