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타가

유아화장품 전문 브랜드 클린앤비건 ‘타가’가 ‘멀티 트래블키트’를 무료체험 상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타가가 출시한 ‘멀티 트래블키트’는 스틱 파우치 라인으로 적당량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는 ‘대부분 50~80ml의 튜브형 어메니티는 필요에 의해 한두 번 사용 후 버려진다’는 문제점을 개선함과 동시에 ‘아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에는 너무 많은 짐과 폐기물이 발생한다’는 부모들의 불편을 해결하고자 고객 사용 경험을 토대로 제작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타가의 ‘멀티 트래블 키트’는 예민한 아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고르기 위해 고심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부모들에게 대용량의 제품을 사용하기 전 미리 제품을 사용해 볼 기회로 작용하여 부담 없는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타가 공식몰 ‘무료체험키트’ 페이지에서 즉시 신청이 가능한 ‘멀티 트래블 키트’는 증정품이 아닌 본품으로 타가의 베스트셀러 4종이 각 3개씩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 후 리뷰 작성으로 베스트 리뷰어에 선정될 경우 베스트셀러 4종 대용량 본품을 받아볼 수 있다. ‘멀티 트래블 키트’로 출시된 베스트셀러 4종은 ▲바스앤샴푸 ▲아토로션 ▲아토크림 ▲시카수딩젤이며 모든 제품이 정제수를 대신한 자연 유래 성분을 최대 96% 함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필요한 만큼만, 최소한만 사용할 수 있도록 트래블 키트를 제작했다. 1차적으로 발생한 배송비는 구매 후 7일 뒤 구매한 아이디를 통해 적립금으로 다시 돌려받을 수 있으니 대용량 본품을 구매하는 데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한편, 무료체험 이벤트 ‘멀티 트래블 키트’ 신청 방법은 타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즉시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