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케이엠테크닉스

㈜케이엠테크닉스(KM Technics)에서 땀으로 인한 산업재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간단한 착용으로 하루종일 이마의 땀을 닦지 않아도 되는 EVER DRY 땀 흡수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마의 땀이 흘러내리면 자연히 눈에 들어가는데, 눈이 따갑고 눈물이 나도 고글과 장갑을 착용한 상태라 땀을 닦을 수 없어 많은 근로자들이 현장에서 고통을 감내하고 있다. 이에 케이엠테크닉스 회사에서는 현장 근로자들이 겪는 땀으로 인한 고통을 줄이기 위한 땀 흡수밴드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케이엠테크닉스에서 출시한 EVER DRY 땀 흡수밴드는 이마에 착용하는 제품으로, 가로 27cm, 세로 약 4cm 규격으로 생산되고 있다. 고무밴드를 이용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프리사이즈로 생산된다. 재질 또한 섬유로 제조되어 피부 발진에 대한 부담이 적으며 특수 구조로 설계되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해당 제품을 사용하면 성인이 하루에 흘리는 땀의 용량인 40ml까지 흡수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EVER DRY 땀 흡수밴드를 착용하면 땀을 닦지 않아도 이마에서 흐르는 땀을 자연히 흡수해줘 더 근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 산업재해나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것은 물론 근로자의 불편함을 대폭 해소하여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자세한 정보는 ㈜케이엠테크닉스 홈페이지에서 동사를 방문하면 무료 시착과 테스트도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