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가 이번 2022년도 한국소비자 산업평가에서 노원구에 있는 미용학원 뷰티아카데미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

관계자는 "KCA한국소비자평가는 5월 16일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를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을 하는 (2022년도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아카데미”)의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랑구 지역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라며 "지난 1~3월 중 포털사이트의 리뷰 수 및 평점 수를 기반으로 사전조사를 실시하여, 전국 교육 시설 중 상위 평가를 받은 21.5% 이내의 엄선된 후보군에게 후보자 안내가 이루어졌으며, 한국소비자평가는 등록한 후보자를 대상으로 평가 일정에 따라 실제 이용 소비자들의 리뷰 평가를 바탕으로 하여, 상담 친절도 및 교육 소통 만족도, 수업의 체계성, 교육의 전문성, 학습에 대한 만족도, 시설의 편의성, 전반적인 평가 등의 기준으로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1위 업체를 발표했다."라고 전했다.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강생분들이 좋은 평가를 해줄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며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 선정된 만큼 더 좋은 혜택들을 수강생분 누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은 2019년 국가 소비자 대상 브랜드 대상에 이어 2022년도에도 한국소비자산업평가 1위를 수상한 기념으로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국가자격증반 취업반 모든교육과정 수강료 할인이벤트도 진행중이며 문의는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