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린몬스터

그린몬스터 ‘식전&식후 세트’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도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식전&식후 세트’는 그린몬스터의 인기 제품인 ‘다이어트 14in1 녹차카테킨+’와 ‘다이어트 스페셜2 가르시니아 900’를 1개월 분으로 함께 구성한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이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해당 제품은 ‘식전 가르시니아 1정, 식후 녹차카테킨 2정’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린몬스터는 정직함을 바탕으로 건강한 체중 관리 및 이너뷰티를 연구·개발하는 건강식품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원조 클렌즈 주스로 유명한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14in1 녹차카테킨+, ‘디톡콤부차’ 등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녹차추출물 속 ‘카테킨’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체지방량 감소를 확인했으며,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해당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14가지 원료를 담고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린몬스터 관계자는 “본격 여름철을 맞아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식사전후 즐겁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