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기술자격증 수험생의 단기합격을 지원하는 ‘심기일전 PACK’을 무료 지급한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는 “‘심기일전 PACK’은 기술자격증 시험의 핵심부터 기출 내용을 수험생이 확인해, 시험 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게 마련했다. 또한, 2022년 최근 기출 된 사항을 반영한 분석자료와 특강을 구성했고, 기술자격증 수험생이 실제 시험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CBT모의고사도 함께 포함했다”고 전했다.

이어 “특강은 기술자격증 분야 과목에 능통한 교수진이 진행하며, 핵심개념 해설과 동시에 문제에 응용하는 문제 해결력을 향상시키는 핵심정리 특강을 준비했다. 더불어, 2022년 1회 기술자격증 시험의 필기시험 내용을 반영한 기출분석 특강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기출분석 특강은 최신 동향과 신 유형을 적용한 내용을 담을 수 있게 강의를 재 촬영해, 수험생이 단순한 암기가 아닌 이론학습을 통해 기출문제에 적용하는 과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

CBT모의고사는 실제 시험시간에 맞춘 문제풀이와 실전과 흡사한 답안 입력 및 제출 시스템 등 실전과 유사한 환경을 구현해, 수험생이 시험 응시 전 실력점검을 하 수 있도록 마련했고, 해당 모의고사에 대한 해설특강도 함께 포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심기일전 PACK은 현재 기술자격증 분야에 해당하는 건축기사와 산업안전기사 등 과정을 4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수험생이 학습에 매진할 수 있는 계기를 준비했다”며 “에듀윌은 3회 기술자격증 필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 다양한 학습자료를 제시하는 벼락치기 PACK 무료 배포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