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2022년 한국경제에서 주관하는 교육분야 학점은행제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했다며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보육교사 2급 자격증,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 ▲건강가정사, ▲경영학 학위 취득 과정, ▲심리학 전공 과정에 대한 2022년 2학기 7월 개강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설립한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2010년 설립된 이래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2022년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경영학, 심리학 자격증 및 학위취득에 학습과정 평가인정을 승인 받았다."라고 전했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이순환 본부장은 “2010년 개원 이래로 매년 안정적으로 학습과목을 평가인정 받아 학습자에게 수강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전하며, 2022년에도 해당 자격증과정을 수강하는 학습자들이 모바일과 PC로 간편하게, 실습 포함 모든 과목을 하나의 기관에서 수강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문의사항은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대표번호를 통한 전화상담 또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한 게시판 · 학습설계 · 카카오톡 등 다양한 창구를 통해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학습자는 1:1 학습설계 담당선생님이 배정되며, 학습자가 자격증 및 학위를 취득 할 때까지 담당선생님이 책임 관리를 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