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딜리버리케어

㈜딜리버리케어는 지난 5월 선보인 프로젝트 목 바른축견인기의 런칭 이후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딜리버리케어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차별화 된 프리미엄 디자인 및 기능성을 내세워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현재 진행중인 런칭 이벤트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연장하기로 했다. 해당 기간에는 판매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프로젝트 목 바른축견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공식 판매 스토어에서 기존 구매자 분들의 솔직한 체험 리뷰 후기도 접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잘못된 자세를 장시간 유지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거북목, 일자목 같은 증상이 있거나, 이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출시된 기존 목견인기 제품군은 상하전후 동시 견인이 어려워 완벽한 목견인을 위한 기능성이 조금 아쉬웠던 점이 항상 지적되어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딜리버리케어는 이런 점에 착안하여 국내 목견인기 시장에 새로운 타입의 상하전후 견인 기능성을 지닌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오랜 시간 검증된 기능성을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의료기기 목견인기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프로젝트 목 바른축견인기는 인체를 견인하는 수동식 정형용 견인장치 의료기기로,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한 상하전후 다방향 유기적 견인 기능 관련 2건의 특허 및 1건의 디자인권까지 보유한 딜리버리케어의 첫 번째 프로젝트 제품이다.

딜리버리케어는 이번 성공적인 첫 번째 프로젝트 런칭을 발판삼아 현재의 프로젝트와 같이 건강한 삶을 위한 일상의 건강 케어가 가능한 다양한 건강 관련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딜리버리케어 양정재 대표는 “수년간의 오랜 시간 고민끝에 선보인 프로젝트 목 바른축견인기의 성공적인 런칭 이후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의미로 런칭 프로모션 이벤트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