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히어링 보청기 강남본점은 신분당선 신사역 연장 기념으로 프리미엄급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킴스히어링은 7월 말까지 행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학병원급 청력검사와 보청기 테스트를 받아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김운기 대표원장은 “소비자보호원의 통계상 분쟁이 가장 많은 의료기기가 보청기이며, 보청기는 전문가의 소리조절(피팅)에 따라 만족도의 차이가 크게 나고, 소리조절이 잘못되는 경우 울림과 잡음이 심해 비싸게 구입한 보청기를 방치하는 경우가 생긴다."라며 "따라서 단순 전자제품과 달리 보청기는 의료기기로 개인에게 적합한 보청기 처방과 소리조절을 할 수 있는 전문가를 잘 만나야 이러한 피해를 줄일 수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킴스히어링 보청기 센터는 세계 6대 보청기인 덴마크 오티콘, 스위스 포낙 등 보청기를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멀티브랜드 공식 파트너사이다. 전 지점 대표원장이 국내 1호 청각학과 대학원 청각학을 전공한 석사 출신이며, 한국청능사협회 인증 전문청능사 자격증을 보유한 보청기 청각 전문센터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킴스히어링은 REM 실이측정장비, 중이검사기, 귀 내시경 장비 등을 설치하여 실제 소음 환경에 대한 테스트가 가능하고 국제 규격에 맞는 더블 방음부스 등을 갖추고 있다."라며 "강남본점을 중심으로 독일보청기 의정부본점, 오티콘보청기 구리센터, 올바른보청기 수원센터, 와이덱스보청기 인천구월센터, 독일보청기 송도본점으로 수도권 6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가까운 센터에서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