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신촌영어회화 파고다어학원

신촌영어회화 파고다어학원에서 Cindy’s 올케어스피킹&토킹그래머 7월 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촌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거리두기 완화로 일상을 회복하고 있는 가운데 여름휴가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여행에 필요한 기초영어회화 능력을 기르고자 하는 분들에게 씬디 선생님이 꼼꼼한 피드백과 밀착케어가 더해진 ‘토킹그래머’와 ‘올케어스피킹’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Cindy황 선생님의 ‘토킹그래머’ 강의는 기초회화문법으로 회화에 필요한 필수 문법 개념 정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대화하는 수업이다. 영어단어만 머릿속에 맴돌고 어떻게 말해야 할지 순서가 헷갈리는 수험생을 위해 ‘토킹그래머’ 강의가 마련됐다.

씬디 선생님의 ‘올케어스피킹’수업은 토킹그래머 수업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심화반이다. 영어의 기본 어순을 통해 말할 수 있고, 해외로 나가 실제 상황에서 많이 쓰이는 생생한 표현 위주의 학습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매일 다양한 주제로 진행하며, 해당 주제를 말하는데 필요한 표현과 단어를 익히고, 파트너와 직접 대화 연습을 하면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또한 강사의 피드백이 더해져 영어회화의 기본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파고다 신촌영어회화학원에서는 Cindy황 선생님의 ‘토킹그래머’+‘올케어스피킹’을 합친 수업도 진행이 되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두 과목을 동시에 수강하는 것도 가능하다.

파고다 신촌학원 관계자는 “수많은 수강후기를 통해 검증된 파고다 신촌 대표강사 Cindy황 선생님의 노하우를 통해 많은 분이 영어에 자신감을 갖고 자유롭게 해외여행도 다니며, 목표한 바를 이룰 수 있는 실력을 달성해나가는 경험을 해보길 기대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얼리버드 할인 찬스기간 ‘레드위크’를 이용하면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드위크 1차는 27일 월요일까지 진행하며, 2차 할인기간은 28일부터 7월 7일까지로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