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사)대한한약사회-㈜휴박스

(사)대한한약사회와 ㈜휴박스가 한약사와 관련 종사자의 복지 혜택 확대를 위한 복지포털을 함께 구축하기로 뜻을 모았다.   

대한한약사회(회장 임채윤)와 휴박스(공동대표 윤건수, 최병민)는 복지포털 구축에 관한 본계약을 휴박스 본사에서 지난달 28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현재 복지포털 서비스 론칭 준비에 한창이다. 

관계자는 “대한한약사회 복지포털은 회원의 수익 다변화 및 지속가능한 사업 모델 개발에 도움을 주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일 방침이다. 대한한약사회 인증 상품, 교육 프로그램, 언론홍보, 각종 정보 및 업계 소식, 약국을 운영하며 발생하는 법률, 세무, 금융 등 다양한 이슈 해결을 위한 지원 서비스 등을 포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 측은 이번 계약 체결을 토대로 대한한약사회 회원이 보유한 콘텐츠나 상품에 대해 휴박스의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통해 해외시장 진출 기회를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전 세계의 제조사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글로벌 플랫폼을 표방하는 휴박스는 군인을 대상으로 한 복지매장 ‘군번’과 은퇴 경찰을 대상으로 한 대한민국재향경우회 ‘폴리웰’ 등 복지몰을 운영하고 있다. 곧 대한한약사회 복지몰도 추가된다. 

임채윤 대한한약사회 회장은 “휴박스와 함께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복지 서비스를 개발하여 우리 회원들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기여하는 한편, 한약사회 소속이라는 것만으로도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