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스젠바이오

㈜넥스젠바이오(구 넥스젠바이오텍)의 자사몰 비오티가 ‘기가스킨(GIGASKIN)’으로 리뉴얼 오픈하며, 본격적인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이 브랜드와 핵심 성분을 쉽게 이해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특히, 브랜드 명칭은 소비자들이 제품이 갖는 특징을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가장 대중적인 제품 라인의 명칭을 선택했다. 브랜드 명칭의 시작점인 ‘보툴레닌 기가스틱’은 보툴리늄 톡신의 단백질 일부와 인간 상피세포 성장인자(EGF)를 융합한 신물질 하이브리드 단백질 보툴레닌(Botulenin®)이 함유된 제품이다.

브랜드 측은 해당 ‘보툴레닌 기가스틱’이 브랜드 명칭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보툴레닌 성분을 함유한 세럼, 크림, 미스트, 마스크 등의 라인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료제공 / ㈜넥스젠바이오
자료제공 / ㈜넥스젠바이오

더불어 현재 기가스킨 홈페이지에서는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 중이다. 자사몰 회원들에게 총 3만 원의 포인트를, 가입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는 추가 적립금 5,000원씩 최대 10명에게 지급한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가까워지길 바란다”며, “그동안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던 제품과 다른 소비자용 제품 라인업에도 적극 나설 방침이다. 또한 마케팅도 강화해 다양한 마케팅 채널에서 고객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넥스젠바이오는 에스테틱 등 특수 케어 시장에 집중했지만, 앞으로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대중화된 제품에도 많은 투자를 해갈 것”이라면서 “당사 기술력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는 기가 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넥스젠바이오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