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고다 어학원

2022 여름방학을 맞아 파고다 어학원 종로 캠퍼스에서 6월 25일 토요일, 유니스 정 강사가 11시부터 12시까지 텝스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니스텝스 대표 강사 유니스 정은 15년 이상 경력을 자랑하는데 특강에서 텝스 노하우를 대방출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텝스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뿐만 아니라 이미 공부한 학생들에게도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방향을 잡아주고, 노하우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시험 대비 자료 제공과 함께 상담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상담 시간도 준비했다. 텝스 공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학습자들에게 중요한 길잡이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강을 주최하는 유니스 정 강사는 파고다 종로학원 텝스 대표강사이다. 오랜 텝스 강의 경력으로 수험생들이 공부에 필요한 부분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효율적인 공부전략을 제시함으로써 수많은 고득점자를 배출하고 있다. 유니스 강사만의 노하우로 현장강의뿐만 아니라 온라인클래스까지 학생들의 공부방법과 시간 관리 등의 조언을 매번 한 명 한 명 꼼꼼히 관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유니스 정 강사는 “뉴텝스를 준비하는 데 어려움이 있거나, 단기간 점수향상에 대한 전략을 고민한다면 이번 특강이 많이 도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