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동아출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동아출판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네이버 카페 <동아맘>과 예스24를 통해 ‘빠작 초등 국어 학습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동아출판의 ‘빠작 초등 국어 학습단’은 독해력이 중요해지는 초등 시기, 국어 학습 습관 형성과 성취도 향상을 돕기 위해 마련된 프로젝트다."라며 "‘빠작 초등 국어 도서’가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 카페 ‘동아맘’과 예스24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신청 폼을 작성하면 참여 완료되며, 모집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학습단은 1차와 2차로 나누어 각각 운영된다. 1차는 7월 4일부터 31일까지, 2차는 8월 1일부터 28일까지 각 4주간 활동한다. 활동 기간 동안 ‘빠작 초등 국어’로 꾸준히 공부한 뒤 주 1회 ‘동아맘’ 카페 내 게시판에 학습 일지를 작성하고, 개인 블로그 또는 예스24 서평으로 학습 후기를 1회 작성하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학습단에게는 동기부여를 위해 공부 계획표를 증정하며, 매주 학습 알림 문자를 발송한다. 또한 2주 완주 시 중간 응원 선물로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4주간 학습을 완주한 이들에게는 예스24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될 경우 5만원 상품권을 선물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동아출판 관계자는 “느슨해지기 쉬운 여름방학에 목표를 세우고 달성하는 성취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에도 학습단을 모집하게 됐다”라며, “혼자 공부하기보다는 학습단에 참여하여 함께 공부함으로써, 엄마와 아이에게 모두 동기부여가 될 수 있고 독해 실력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