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슈어왁싱
자료제공 / 슈어왁싱

슈어왁싱이 6월 21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릴 ‘2022 대한민국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왁싱 브랜드(임산부왁싱 전문) 부문 대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슈어왁싱은 ‘왁싱은 아프다, 왁싱은 다 똑같지’라는 생각을 탈피하고 ‘왁싱이라는 전문적인 기술에 트렌드를 플러스’하여 특별함을 안겨주는 왁싱 전문 브랜드이다. 시술 전 개개인 맞춤 상담으로 고객님의 피부 파악과 왁싱 시술에 대한 이해를 도와드리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은은한 향과 트렌디한 음악으로 편안한 케어와 분위기를 선사하며 슈가링, 하드 왁싱, 소프트 왁싱 모두 사용 가능한 왁싱 전문샵으로 왁싱 아카데미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단순히 모만 제거하는 시술이 아닌 개개인 피부 맞춤 진정 서비스, 슈어왁싱만의 임산부 브라질리언 왁싱 전문 케어 서비스, ‘잔털도 디자인하다-내 얼굴 꼭 맞춤 페이스 디자인 왁싱’뿐 아니라 남자 왁서가 있어 커플 왁싱도 편안하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슈어왁싱 관계자는 수상에 대해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2022 대한민국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님 한 분 한 분께 정성을 다하며 니즈에 맞는 케어를 해드리도록 노력하고, 슈어왁싱에 오시는 분들은 특별하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