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뉴트리

㈜뉴트리가 올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20일(월)부터 27일(월)까지 8일간 ‘뉴트리 X 홈앤쇼핑 텐텐빅쇼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텐텐빅쇼 위크는 뉴트리가 홈앤쇼핑과 최초로 협업해 진행하는 특별한 브랜드 행사로, 뉴트리는 ▲온라인몰 ▲TV홈쇼핑 ▲모바일라이브 등 홈앤쇼핑의 멀티채널을 활용해 ▲에버콜라겐 ▲지노마스터 ▲판도라 다이어트 ▲이츠코어 등 뉴트리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우선 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3일간 홈앤쇼핑 온라인몰에서 기획전을 열어 온라인 전용 제품인 인앤업비오틴 업, 타임비오틴 업, 코큐, 블랙 등 에버콜라겐의 인기 제품과 질유산균 지노마스터를 최대 50%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10%+10% 추가 할인과 최대 10% 적립 등 합리적인 구매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24일(금)부터 26일(일)에는 홈앤쇼핑 TV홈쇼핑 채널에서 ‘뉴트리X에버콜라겐 상반기 결산 특집’ 생방송이 네 차례 진행된다. 뉴트리는 에버콜라겐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콜라겐 브랜드로 성장함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홈앤쇼핑 TV홈쇼핑 방송 최다 구성에 20% 적립 혜택을 마련해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방침이다. 

24일(금)과 26일(일) ‘에버콜라겐 인앤업비오틴 셀’ 특집 방송으로 52주분 핑크에디션 구매 시 15일분미니 2병을 증정하고, 25일(토)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 특집 방송에서는 12개월분 구매 시 타임비오틴 셀 30포를 추가 증정한다. 

TV홈쇼핑 전용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텐텐빅쇼’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홈앤쇼핑 홈페이지 내 ‘TV쇼핑’ 카테고리에서 에버콜라겐 인앤업비오틴 셀과 타임비오틴 셀을 방송 중에만 기본 적립 10%+10% 추가 적립인 총 20% 적립금 혜택으로 증정한다.

27일(월) 오후 8시부터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팡라이브’를 통해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업을 소개하고 라방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은품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뉴트리 X 홈앤쇼핑 텐텐빅쇼 위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앤쇼핑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이번 ‘텐텐빅쇼 위크’는 뉴트리와 홈앤쇼핑이 최초로 진행하는 브랜드위크로 8일동안 매일 달라지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내리쬐는 자외선, 무더위 등으로부터 피부와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뉴트리의 다양한 베스트셀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NEWTREE)는 글로벌 특허 소재를 통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 제조, 유통하는 이너뷰티 전문기업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