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스포츠지도사 실기 한권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스포츠경영관리사 부문 6월 3주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관계자는 “본 교재는 스포츠 지도사 자격증 5종의 실기 시험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고, 해당 과정의 최신 시행 공고 내용을 반영해 교재 내용을 갖췄다. 또한, 수험생이 필요한 내용이 담긴 부분만을 골라 학습할 수 있게 분권화 했고, 독학으로 실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도 이를 통해 합격을 기대할 수 있는 학습내용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내용은 수험생이 시험 전 알아야 할 필수 암기 기초이론을 해설과 컬러 이미지로 수록해, 수험생의 이해를 돕는다. 이와 함께, 현직 스포츠지도사 과목 교수인 저자가 직접 설명하는 영상을 QR코드로 확인할 수 있게 갖췄고, NG사진과 시험장 팁을 통한 수험생의 실기시험 완성도 향상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엄선된 구술시험 빈출 문제의 중요도와 모범답안 등을 게재해, 수험생이방대한 스포츠지도사의 범위 중 핵심 내용만을 암기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꼭 나오는 핵심동작 38가지를 종합한 브로마이드와 시험 전 전년도 출제경향과 실전 합격 비법을 확인할 수 있는 시험직전 끝장특강을 해당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에 지급한다”며 “에듀윌은 스포츠지도사 필기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2022 스포츠지도사 실기 한권끝장 교재도 집필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