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망헤어
자료제공 / 유망헤어

유망헤어가 여름을 맞이하여 최대 45%까지 할인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염색 전 탈색시술의 경우, 단 1회 시술 비용만으로 무제한 탈색 시술을 진행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망헤어 측은 “탈색은 밝고 예쁜 염색 컬러를 위해 필수지만 비용이 비싸고 단 1회 시술만으로는 색이 잘 빠지지 않아서 여러번 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라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단 1회의 비용만으로도 필요한 만큼의 탈색을 충분히 받을 수 있어 고객에게 크 도움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또한 “탈색과 염색, 클리닉까지 더해 최대 45%까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그 외에 디자이너별로 펌을 할 경우 뿌리펌이나 클리닉, 헤드스파 등도 서비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해에 위치한 유망헤어는 30년 넘게 가위를 잡아온 어머니 전휘 디자이너와 2대에 이어 헤어디자이너의 길을 선택한 딸 박은희 디자이너가 설립한 미용실이다. 여기에 스무 살이 되자마자 디자이너의 길을 선택하고 서울 강남 유명미용실에서 경력을 쌓아온 아들 로건 디자이너까지 합류했다. 더불어 서울 강남에서 실력을 쌓아온 진호디자이너와 센스 있는 감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소영디자이너까지 더해져서 5인의 헤어디자이너로 구성됐다. 

유망헤어 로건 대표 디자이너는 “예쁜컬러염색으로 올 여름 변신을 준비하고 있는 분이라면, 실력있는 헤어디자이너 군단들이 모여 원하는 컬러를 저렴한 비용으로 만들어내주는 이번 서비스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네이버 포털사이트에 유망헤어를 검색하면 고객들의 실제 후기도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