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타인프렙 SAT학원

SAT학원 메타인프렙은 여름특강 그룹수업을 어제(20일) 개강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특강은 AP Biology, AP Chemistry, Geometry 총 3개 선행반을 개설했으며 8월 12일까지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주 3회 학습을 지도한다.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각 반에 따라 시간별 운영된다. 수업을 진행하기 앞서 실시한 상담을 통해 학생의 학교 교과 과정과 성적, 성향 등을 파악하고 학생 수준에 맞는 교재와 자료를 제공해 강의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수업은 최소 2명에서 최대 6명으로 구성된 소그룹으로 진행하며, 일일 학습 테스트, 오답풀이, 시험에 대한 대비, 과제 제공 및 점검, 실전 기출문제풀이 및 모의시험풀이 등이 진행된다. 수업 중 따라오지 못하는 학생들이 있을 경우 따로 보강 수업 및 자료를 공유한다."라며 "특히 메타인프렙의 학습 관리는 수업 전 수업 자료를 다운로드해 미리 예습하고 본 강의를 복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학생 요청 시 수업자료 외 개인 학습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궁금한 사항을 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카톡 및 오픈 채팅방을 활용한 실시간 질의응답 시스템을 도입했다."라고 설명했다. 

국제학교학원 메타인프렙의 바비 강사는 “본원의 그룹수업은 일대일 과외보다 수강료가 저렴해 많은 관심이 있는 가운데 혼자 학습하기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개인 수업 프로그램도 구성했으니 일대일 수업을 원하거나 그룹수업에 합류하고 싶은 학생들은 문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