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파트너스, 대명아임레디와 협약 체결..."모두다라이브 쇼핑 지원 서비스 구축"
HK파트너스, 대명아임레디와 협약 체결..."모두다라이브 쇼핑 지원 서비스 구축"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6.2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HK파트너스

종합 유통 에이전시 'HK파트너스(대표 황재득)'는 '대명아임레디'와 최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HK파트너스 관계자는 "모두다라이브는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라이브 방송 쇼핑몰로 최대 1,000개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 채널을 운영할 수 있다. 특히 실시간 쿠폰 발행 및 결제, 라이브 커뮤니케이션 등 소상공인에게 반드시 필요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입점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 등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대명아임레디는 결합상품 다이렉트 가입 온라인몰 '버킷마켓'을 최근 오픈하며 비대면 마케팅에 돌입했다. 버킷마켓은 대명아임레디가 선보이는 결합 상품이자 다이렉트 가입 온라인 사이트다."라며 "양 사는 모두다라이브 쇼핑 지원 서비스를 구축하고 나아가 원활한 서비스 개발 및 운영을 위해 적극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약의 핵심은 모두다라이브 쇼핑 지원 서비스 제공이다. HK가 운영하는 모두다라이브 채널을 통해 이용자가 대명의 라이프서비스에 가입, 사용하는 조건으로 쇼핑 지원을 받게 되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버킷마켓 110만 명의 회원들이 모두다라이브 이용에 따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HK파트너스는 쇼핑 지원 서비스의 시장 조기 정착을 위해 모두다라이브 채널을 활용,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대명아임레디는 모두다라이브 채널 등을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 서비스 관련 정보를 안내하고 원활하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견인한다."라고 말했다. 

HK파트너스 황재득 대표는 "모두다라이브를 통해 대명 버킷마켓 고객 라이프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함에 있어 활성화를 적극 도모할 것"이라며 "긴밀한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