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관절보궁

주식회사 건강을향한지도의 관절보궁 프리미엄이 '2022 대한민국 품질혁신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일보가 주최하는 ‘2022년 대한민국 품질혁신대상’은 뛰어난 품질과 혁신적인 성과를 이룬 기업들 중 품질향상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한 제품에 대해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이번 대한민국 품질혁신대상에서 관절보궁 프리미엄은 자사의 특허 기술로 제작된 제품성과 뛰어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과 삶의 질 향상에 크게 이바지한 점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관절보궁
자료제공 / 관절보궁

건강을향한지도 고양필 대표이사는 “많은 고객님들께서 관절보궁 프리미엄을 믿고 드셨으며 그에 따른 고객만족도 또한 매우 높게 평가되었다. 이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가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그로인해 4년 연속 품질혁신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대외적으로 다시 한번 관절보궁의 기술력을 인정받게 되는 뜻 깊은 일이라 생각된다. 꾸준한 개발은 힘든 길이지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개발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관절의 보약 관절보궁은 한약 형태의 마시는 '보'와 정제형태인 '궁'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 이중기능성 건강기능제품으로 하루 두 번 보와 궁을 같이 복용하게 되면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