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LR Seoul(엘알서울)

광고회사 ‘LR Seoul(엘알서울)’이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인 ‘2022 MUSE Design Awards’에서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International Awards Associate(IAA)가 주최하는 MUSE Design Awards는 건축과 인테리어, 패션, 제품 등 전 세계 디자인의 모든 영역에서 창의성과 탁월함을 갖춘 작품을 선발하고, 전문가에게 경쟁 플랫폼을 제공해 다양한 크리에이티브와 디자인 산업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어워드다. 

올해에는 6천여 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LR Seoul(엘알서울)은 아프리카 소녀들을 위한 위생 용품인 드림링(DREAM RING)으로 콘셉추얼 디자인(Conceptual Design) 부문에서 GOLD를 수상했다. 

자료제공 / LR Seoul(엘알서울)

LR Seoul(엘알서울)의 카피라이터 신주배 대리는 “뜻깊은 프로젝트를 함께한 팀원들에게 고맙다”라며 “인식을 바꾸고 문제를 해결하는 곳에는 언제나 아이디어가 있고, 그 아이디어에 경계가 없듯이 우리도 언제나 새로운 인사이트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LR Seoul(엘알서울)은 광고부터 브랜딩, 브랜드 컨설팅까지 브랜드에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제안하는 광고회사로, iF 디자인 어워드와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등 권위 있는 글로벌 어워드에서 잇따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뉴욕페스티벌을 비롯한 글로벌 광고제와 디자인 대회에 심사위원을 배출하며 광고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