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용품 브랜드 아머올이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기 위해 6월 중 국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특별 제작한 트럭형 팝업스토어로, 총 2주에 걸쳐 성수동에 위치한 문화공간 ‘성수연방’과 광화문 동아광장에서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트럭 내부는 아머올의 제품과 그 효과를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여러 전시품과 함께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의 모습이 담겨 있는 다양한 소품으로 꾸며져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과의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한다.

뿐만 아니라 아머올 팝업스토어 전시 관람을 마친 참가자를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어팟 3세대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해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안겨줄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6월 17일 금요일부터 19일 일요일까지 삼일 간 성동구 성수동 ‘성수연방’에서 아머올 팝업스토어 트럭을 만날 수 있으며 6월 24일 금요일부터 26일까지 삼일동안에는 광화문 동아광장에서 팝업스토어에 만나 볼 수 있다. 성수연방에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동아광장에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아머올 관계자는 “아머올의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 파트너쉽을기념하여 소비자들에게 팝업스토어를 통한 즐거운 추억을 선사함과 동시에 아머올과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는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