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일일하우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TV홈쇼핑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2차·3차 방송을 연이어 진행한다. 

일일하우는 오는 18일 GS홈쇼핑과 22일 NS홈쇼핑에서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일일하우는 앞선 론칭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이었던 10만 팩 판매고를 달성하고, 방송 종료 후에도 판매 문의가 이어지는 등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홈쇼핑 채널을 넓혀 2차·3차 방송을 추가 편성하기로 했다. 앵콜 방송은 ▲18일 오전 8시 20분 GS홈쇼핑 ▲22일 오전 1시 NS홈쇼핑에서 각각 진행된다. 

일일하우는 이번 앵콜 방송을 기점으로 6월부터 홈쇼핑 편성 횟수를 확대해 다양한 채널에서 일일하우의 비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일일하우의 인기 상품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을 최대 30%의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250mL) 48팩 묶음 상품과 96팩 상품을 선보인다. 홈쇼핑 모바일 앱을 이용해 구매 시 최대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치열한 프로틴 식품 시장에서 ‘100% 비건’ 성분으로 이름을 알린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단백질을 비롯한 고영양 성분을 가득 채운 식사대용 프로틴밀이다. 1회 제공량(250mL)당 22g의 단백질을 함유해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성인 여성 기준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하며, 16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했다”고 전했다. 

특히 “대두단백·완두단백·쌀단백을 적정비율로 혼합해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빈틈없이 영양을 채운 ‘완전 단백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리뉴얼을 통해 감칠맛을 내기 위해 사용해 왔던 백설탕을 완전히 배제하고 나한과, 올리고당 등 천연 감미료를 넣어 ‘건강한 맛’을 더욱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일일하우 관계자는 “건강과 윤리적 소비를 동시에 고려하는 최근 트렌드와 부합한 일일하우 프로틴밀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며 앵콜 방송을 기획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선 방송을 놓쳐 아쉬웠던 고객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일일하우만의 건강한 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일하우는 삼일제약이 론칭한 웰니스 브랜드로, 100% 비건 인증받은 건강한 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론칭 6개월 만에 10배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보이며 비건 식품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