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플러스 에듀쎈

(주)플러스 에듀쎈(에듀쎈 원격학원)은 새로운 교육 트렌드 기업으로 이번 스포츠 서울 2022년 고객 신뢰도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에듀쎈 원격학원(강남교육청 13401호 등록)은 상·중·하위권 맞춤 전문 수업 프로그램을 구축한 비대면 과외 전문 학원으로 전문 학원은 물론 쎈교육 연구소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학습 컨설팅으로 학생 개인별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인별 학습 방법에 맞는 처방과 명문대 출신의 강사진을 통한 1대1 맞춤 수업 및 학습 노하우 전수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개인별 맞춤 관리가 안 되는 학원이나 쌍방향 소통이 어려운 ‘인강’(인터넷 강의)의 단점을 보안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뿐 아니라 경력 10년 이상의 교육 전문 매니저의 맞춤 학습관리, 전문 코칭 교사를 통한 학습 문제점 상담 및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중간·기말고사 시험 대비 전과목 기출문제 무상 제공 중이다."라고 말했다. 

㈜플러스에듀쎈 이용현 대표는 “많은 성원에 힘입어 이번 고객신뢰도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교육 전문기업으로 도약을 위해 서울과 경기 지역을 탈피해 전국적으로 교육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올해 후반기부터 학습 혜택을 못 받는 소년·소녀가장, 소외계층 학생들에게 무료 수업 서비스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