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제너두

㈜이제너두(대표 송동진)는 삼성, LG,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국민연금공단, 한국환경공단, 인천국제공항공사 등 1600여개 고객사의 약 200만 명 임직원에게 △선택적 복지제도 △건강검진 및 헬스케어 △골프·여행·레저 △문화생활 △디지털가전을 중심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송동진 대표는 "2000년 설립된 (주)이제너두는 선택적 복지플랫폼을 개발한 복리후생 서비스 위탁운영을 전문으로 하는기업이다."라며 "복지관련 9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복지 서비스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반의 복지 포인트, 지역 화폐, 제로페이 결제 방법 및 시스템 등이 주요 특허기술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컨텐츠와 기술 융복합 기업복지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e-privacy, I-safe,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등의 철저한 보안 서비스를 적용하고 있다. 시스템 망분리, 데이터 문서 암호화 등 최적의 인프라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쇼핑몰, KTX·SRT 기차예약, 리조트예약, 영화관람, 종합건강검진 등 100여개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해 복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 한다는 목표로, 중소기업 온라인관 시스템을 개발하고 지역의 소상공인도 복지몰에 입점해 복지포인트 매출이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나눔경영 실천을 통해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복지쇼핑몰 구축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개최되는 페스티벌에 참가해 후원금 등을 지원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지역 농특산물과 지역 내 중소기업 제조가공품의 온라인 입점 판로 지원을 확대 하겠다. 지역경제 활성화 견인차 역할을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