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온라인서점 YES24의 6월 2주 행정법 부문에서 ‘2022 에듀윌 군무원 봉투모의고사’ 교재가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본 교재는 375문항을 군무원 기출문제로 연계해 출제한 모의고사 방식으로 집필됐고, 문항의 90% 이상을 최근 5개년 기출내용과 연동해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시험 전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교재의 내용으로는 2022년 군무원 공채 필기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실전 난이도 3회분과 고난도 2회분으로 갖춘 모의고사 5회분을 수록했고, 실제 시험지와 유사한 포맷을 구현했다. 또한, 모의고사 페이지 내에 갖춰진 QR코드로 수험생이 모바일을 통한 OMR카드에 답안을 입력해, 채점결과와 성적분석 리포트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배치했다.

기출문제를 풀이한 수험생은 정답과 해설 단원과 더불어, 해당 단원에 각 군무원 시험 회차 별 출제의도와 출제경향을 분석한 총평과 각 문항별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문항에 포함된 정오답 해설과 추가이론을 통해 학습 능률을 높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이 문제 풀이 중 헷갈릴 수 있는 군무원 시험 과목 별 필수 개념을 정리한 핵심요약집과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는 OMR카드 6회분을 무료 혜택으로 지급한다”며 “에듀윌은 군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행정법 과목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2022 에듀윌 군무원 15개년 기출문제집 행정법 교재도 추가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