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다이나톤

국내 종합악기 브랜드 다이나톤(대표 도상인)은 여름맞이 디지털피아노 시크릿 특가 이벤트를 2022년 6월 20일(월)부터 26일(금)까지 다이나톤 공식 대리점을 통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피아니스트 컬렉션 시크릿 특가 행사는,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음)"라며 "피아니스트 컬렉션은, 피아니스트의 세밀한 터치와 다이나믹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주자가 쉽게 피아노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교육곡(바이엘, 체르니, 초등학교 교과곡)과 클래식 데모곡이 내장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새롭게 개발된 German Grand Piano 음색은 6단계 셈여림 소스를 사용하여 유럽 명품 풀 사이즈 그랜드 피아노의 깊고 풍부한 사운드를 재현하였으며, 반복 재생되는 Loop 사운드를 최소화하여 자연스러운 사운드표현이 가능하고, 피아니스트의 다이나믹한 터치를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라며 "로즈우드, 화이트 두 색상으로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다이나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행사내용은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다이나톤 공식 대리점과,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