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어웨딩플랜

하이어웨딩플랜이 7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하이어웨딩플랜은 다양한 직영점과 협력 업체를 보유하고 있다. 금번 개최되는 웨딩박람회에서는 타 박람회에 나오지 않는 차별화된 업체 라인업을 선보인다. 하우스오브에이미, 클라라웨딩, 쥬빌리브라이드 등 2022 유명 브랜드 신상 웨딩드레스 전시가 준비되어 있고 현장 방문 시 무료피팅권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웨딩촬영 베스트 스튜디오 컬렉션도 마련됐다. 비비엔다 스튜디오, 투제이스냅, 웨딩미 등 각종 스튜디오와 함께 인천·부천 웨딩홀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스몰 웨딩홀 무료 섭외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며 "방문만 해도 특별 혜택이 쏟아진다. 참가 신청만 해도 충전식 휴대용 핸디선풍기를 증정하고 12시 이전 입장 및 웨딩패키지 계약 시 움직이는 AR 포토 프린터를 선물로 준다. 웨딩 계약자 추가 사은품으로 스마트폰 H7 셀피스틱을 받아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가계약 및 정계약 특전으로는 스타벅스 무료쿠폰 2매, 백화점 상품권(5만원), 여행용 캐리어 등을 제공한다. 허니문 이벤트에서는 하와이, 몰디브, 몰타 등 혜택이 제공되며, 이 밖에 스튜디오 포토테이블 액자 5SET 무료 제작, 식전영상&모바일청첩장 제작, 웨딩부케 등의 특별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신청은 ‘인천 송도컨벤시아 웨딩박람회’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