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그램(Celligram) 대표모델 티파니 영과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앰플’ [자료제공 / 셀리그램]

셀리버리 리빙앤헬스의 바이오 성분과 기술력을 담아, 작지만 큰 1그램의 차이를 전달하는 딥 앤 디테일 케어 브랜드 셀리그램의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앰플’이 ‘2022 화해 뷰티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헤어에센스/오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뷰티 어플리케이션 ‘화해’의 1,000만 사용자가 직접 남긴 평가를 바탕으로 연 2회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이번 어워드는 2021년 11월부터 2022년 4월까지 누적된 약 4만건에 달하는 리뷰를 분석해 가장 주목받은 제품을 선정했다.  

관계자는 “셀리그램 ‘스칼프 인 리커버리 리페어 앰플’은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 받아 연약해진 두피 장벽을 개선해 주고 두피 속까지 디테일하게 케어해주는 스칼프 앰플로 항염증 및 항노화 기능을 갖는 바이오 피부케어 약리물질인 엔아이-펩타이드를 함유해 소비자들에게 실체 있는 효과를 전달한다”고 전했다. 

셀리그램은 ‘2022 화해 뷰티어워드’ 수상을 기념하여 이달 17일부터 22일까지 앰플 단독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스칼프 인 리커버리 앰플’ 7종을 최대 35%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6/17~6/19 구매 고객 중 2인을 추첨하여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1인 2매)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