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보원바이오

㈜한국보원바이오(대표 김기영)가 6월, '블랙모리 새치커버 블랙샴푸' TV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TV, 디원TV, Mplex, Asia N, AXN 등 다양한 TV 채널에서 블랙모리 새치커버 염색샴푸 홈쇼핑 방송을 볼 수 있으며, 대용량 300ml 2통+여행용 50ml 2통 총 4통을 최대 52% 할인된 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구매 가능하다.

관계자는 “블랙모리 샴푸는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 하고자 pH약산성 버블로 두피 밸런스를 맞춘 저자극 염색 샴푸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고, 계면활성제와 실리콘을 포함한 걱정 성분 13종 화학성분 무첨가 시험완료를 마친 바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뛰어난 두피세정력과 더불어 부스스한 모발 정돈효과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화학성분이 포함된 염마제를 사용하지 않고, 샴푸를 하면 자연성분을 통한 갈변 현상으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 온라인 시장에서 5만개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한국보원바이오 관계자는 “'블랙모리 콤플렉스TM'은 천연 폴리페놀 성분이 샴푸를 사용하는 시간동안 공기 중의 산소와 접촉해 산화 반응을 일으키면서 모발에 자연적인 갈변현상 발생이 가능하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약산성 저자극 제품으로 선호도가 높아 이번 홈쇼핑에서는 추가 물량을 확보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국보원바이오 김기영 대표는 “귀차니즘 시대에 매일 하는 샴푸만으로 염색약을 대체할 수 있는 편리한 시대가 본격화 됐다”며 “블랙모리 홈쇼핑 방송으로 더욱 편의성을 높인 헤어케어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