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환승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환승할인 이벤트’는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에 응시한 경험이 있는 수험생은 물론, 타사 강의를 수강했던 수험생 및 재수강을 희망하는 수험생 등 다양한 학습 상황의 수험생을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수험생은 강의 구매 내역 및 수험표를 제출한 후 할인 혜택을 신청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 공무원의 BEST 강좌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혜택은 사회복지직을 비롯한 계리직, 의료기술직, 교육행정직 등 여러 직렬의 공무원 강좌에 적용 가능하다.

에듀윌 공무원의 강좌는 각 직렬별 학습에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기초 특강, 복습 프로그램 등의 부가 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이어 수강 기간 연장, 수강료 환급 등의 추가 혜택을 통해 수험생의 학습 부담을 낮춘 점이 특징이라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또한 합격생들의 조언을 확인할 수 있는 ‘지식인’,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코칭 시스템’ 등 다양한 학습 케어 서비스도 함께 활용해 보다 전략적으로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