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경 TESAT(이하 테셋)수험생이 불합격 시 수강기간을 무료 연장할 수 있는 ‘200% 환급반’ 강좌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200% 환급반’ 강좌는 여러 대기업과 공기업의 채용 및 승진 전형에서 가산점을 획득할 수 있고, 학점은행제의 경영/회계분야에서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는 한경 테셋 과정의 수험생 고득점 취득을 위한 강좌다. 혜택은 수강기간 무료 연장과 더불어, 합격에 필요한 각 점수 달성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혜택도 갖췄다”고 전했다.

이어 “수강료 환급방법은 75회 한경 테셋 시험에서 합격한 수험생이 7일 이내에 에듀윌 사이트에 합격 수기를 작성해 환급신청해 환급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2급을 달성한 수험생은 100%를 환급 받을 수 있고, S급 및 1급을 획득한 수험생은 200%를 환급 받는다”고 설명했다.

강의는 한경 테셋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에듀윌에서 직접 엄선한 내용을 바탕으로 펴낸 교재를 사용한다. 커리큘럼은 기초개념 확립 및 한경 테셋 과목의 전반적 이해를 돕는 입문강의부터 수험생이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고,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는 모의고사 과정으로 구성한 압축형 커리큘럼을 적용했다.

또한, 고득점 달성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한 고득점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매 시험마다 업데이트되는 기출경향특강을 함께 지급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강좌는 수험생의 한경 테셋 시험 합격과 더불어 취업까지 지원해, IT자격증 5종 전 강좌와 NCS패키지를 취업을 지원하는 추가 혜택으로 증정한다”며 “동년 7월과 8월 시험을 각각 대비할 수 있는 과정으로 나뉘어, 수험생은 시험 응시를 희망하는 달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