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랑디바

뷰티 브랜드 블랑디바(BLANCDIVA)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 시코르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최근 신상품 출시 후, 고객과 만나는 첫 오프라인 행사로, 블랑디바의 스테디셀러 ‘글림 커버리지 쿠션’과 신제품 ‘리버스 올데이 베러밤’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3주년기념 기획 세트와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팝업스토어에서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존’과, 인생샷을 부르는 ‘포토존’도 운영된다. 게임존에 참여하거나,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면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블랑디바 관계자는 “블랑디바는 해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프리미엄 제품군을 출시하여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들의 많은 호평을 받으며 무섭게 성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블랑디바 오픈 3주년을 맞이해 블랑디바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만나는 행사로, 선물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블랑디바는 MZ세대를 겨냥한 제품들을 출시하여,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