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모스아인스가구

㈜아모스아인스가구는 핫데스킹 모션데스크를 중심으로 베이직데스크, 컴퓨터데스크, 베이직테이블 등의 제품을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런칭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런칭을 기념해 ‘무료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핫데스킹 모션데스크 구매 시 별도의 설치비용 없이 무료 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라며 "㈜아모스아인스가구는 대표적인 국내 가구 제조사들 중 하나로 전국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6,000개처에 사무가구를 납품하고 있다. 지난 5월, 수여 받은 대통령상인 산업포장 외에도 다양한 표창들을 수여 받은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핫데스킹 가구들은 뛰어난 디자인과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코리아 뉴라이프스타일 어워드 등 다 수 어워드 수상을 통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을 입증했으며, 유해물질 걱정 없는 친환경자재 E0 등급을 사용한다."라며 "핫데스킹 모션데스크는 허먼밀러나 스틸케이스에 납품하는 제조사의 듀얼모터를 사용하여 160kg까지 무게 하중을 견딜 수 있으며, 10만회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또 48데시벨 이하의 조용하고 부드러운 구동력을 자랑한다. 다양한 기능을 바탕으로 타 사 대비 2~4년이나 긴 5년의 A/S 기간을 통하여 품질에 대한 자신감도 보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기 전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분들께 감사함을 전하며, 핫데스킹 모션데스크 무료 설치 이벤트와 함께 앞으로 SNS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기획하겠다.”라며 "한편, 핫데스킹 제품들은 네이버 공식스마트스토어 및 쿠팡, 위메프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