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지구환경

‘2022 지구환경 국제 컨퍼런스 및 시상식이 정우택의원, 조경태의원, (사)SNS기자연합회(SNS언론방송진흥재단), (사)국제청년환경연합회, (재)글로벌청년창업가재단, (사)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이 공동주최·주관으로 오는 6월 21일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언론, 환경, 경제, 청년창업, 청소년 등 사회 산업 분야에서 활동하는 4개 단체는 산업성장이라는 목표 아래 훼손된 지구환경을 회복시키고 ESG경영 실천을 추구하는 각 분야별 글로벌 리더들을 발굴하고 성장시키는 지속가능한 목표를 함께 실천하고 있다.

주최 측은 지구환경 회복을 위한 교육, 실천방안관련 토론, 정책발표를 통해 각 분야별 연령층별로 지구환경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키고, 체험 및 실천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환경캠페인 및 챌린지 운동을 전개하고 각 나라에 언론, 방송, SNS미디어를 통해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구환경 회복을 위한 정책 · 실천방안 세미나 및 토론, 우수기업들을 시상 독려함으로 지구환경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ESG경영실천 및 사회공헌 참여활동을 통해 건전한 경제산업활동을 촉진시키고 청소년 리더들을 발굴, 육성시키기로 했다.

국제 컨퍼런스는 환경 및 ESG경영 세미나, 청소년 UN SDGs 실천방안 등 테마로 진행된다. 인터내셔널 리더 어워드(시상식)은 세계베스트인물대상, 대한민국자랑스러운한국인대상, 아시아인물대상, 국제환경 기업 및 인물대상, 탑클래스 대표인물 및 대표기업대상 등 분야별로 이뤄진다.

행사를 총괄 진행하는 SNS기자연합회(SNS언론방송진흥재단) 김용두 회장은 “‘지구환경국제 컨퍼런스 및 시상식’ 행사를 통해 사회공헌기업, ESG경영 우수기업들을 소개하고 국가별 연결망 지원에도 적극 협조, 상생 성장이 될 수 있는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특히 글로벌 언론, 방송, SNS미디어, 마케팅 홍보를 소상공인, 중소기업을 지원하고, 기자회견 및 영상제작, 글로벌이슈를 통해 기업브랜드 가치가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의 주최·주관사인 4개 단체가 공동협력 지원시스템을 구축할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시상식은 4개 단체가 정치, 협단체, 기업을 5개월전부터 추천하여 심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단체별 20여개 기업 인물을 선정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