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식회사 길

해외 명품도자기 수입업체인 주식회사 길(대표 한동민)에서는 제17회 ‘야드로 특별 초대전’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9층 팝업스토어와 보이드존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초대전은 6월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백화점 정기 휴무인 20일을 제외한 총 6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특별 초대전에서 야드로의 새로운 아이템인 ‘REF. NO.2018 MEDIEVAL TOURNAMENT(중세마합)’을 신세계 강남점에서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라 알려지며 많은 콜렉터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하이포셀린인 이 작품은 300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야드로의 또 하나의 명작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새롭게 공개하는 작품 외에도 국내 야드로 콜렉터들의 인기라인 외에도 찰리브라운과 스누피 등 다양한 디즈니 시리즈와 하이메아욘을 비롯한, 해외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로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야드로’의 공식 수업 업체 주식회사 길 관계자는 “야드로 특별 초대전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고객에게 섬세하고 우아한 야드로의 세계를 선보일 수 있어 기대된다”며 “처음으로 공개하는 ‘REF. NO.2018 MEDIEVAL TOURNAMENT(중세마합)’은 물론 해외유명 디자이너와 콜라보한 제품이나 디즈니 시리즈 등 야드로만의 감각적인 작품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9월 중 서초동에 국내 최초 ‘야드로 부티끄’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세계 강남 야드로 초대전 작품 구매 고객에게 오프닝 특별이벤트에 초대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초대전 기간 동안 전시상품 전품목 20% 할인혜택 및 일정금액이상 구매고객 대상 상품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