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입학시즌을 맞아 유명 온라인 맘카페들에서는 초등학교 입학 예정 자녀를 둔 엄마들 간의 의견 교환이 잦아졌다. 엄마들은 학용품부터 옷, 선행학습까지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다며 새학기·초등학교 입학 준비물 관련 리스트를 서로 확인 해주는 모습이다.

특히 맘카페 내 엄마들은 자녀들이 새학기 스트레스로 인한 잔병치레를 하지 않도록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영양 섭취 및 예방접종 등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자녀가 단체생활을 하는 학교에 들어가게 되면 혼자 생활 할 때는 걸리지 않았던 수두, 홍역, 감기 등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면역력이 약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제철음식, 어린이 영양제 등을 챙겨 주는 것도 한 방법이다.

 

새학기 준비요소에 관해 부모교육전문가 등은 “자녀가 스스로 학교생활을 준비할 수 있도록 부모는 전반적인 상태를 파악하고 가이드를 제시해 주는 정도가 적절하다. 또한 아이의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해 엄마는 올바른 식사로 아이의 영양과 면역력을 관리해주는 것이 가장 좋다”고 전했다.

유기농 숙성발효 전문기업 ㈜풀마루오가닉의 한순천 이사는 주부들과 활발한 소통이 이루어지고 있는 기업의 특장점을 내세우며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는 아이들의 면역력을 강화하고 자립 가능한 체력을 길러주는 건강식품이 신학기선물로 인기라고 전했다. 그 중에서도 ‘풀마루 아이만을 흑마늘진액14’이 초등학교 입학 필수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는 것.

‘풀마루 아이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14’는 쓴맛을 싫어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마늘 특유의 아린 맛과 향을 없앤 27일 장기숙성 흑마늘을 사용한 것이 장점이다. 제품 한 팩에는 유기농 흑마늘 6~7알이 포함돼(고형분14%)있어 어린이들의 입맛에 적당이 달콤하며(당도 14brix), 부드러워 영유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흑마늘은 마늘이 가진 단백질, 섬유소, 무기질과 다양한 비타민 성분에 더해, 숙성 발효 되며 각 영양소가 2~20배 증가한 것으로 아이들 성장에 꼭 필요한 아연, 비타민B1 등을 포함하고 있고 생마늘의 아린 향과 매운맛 없이 새콤달콤한 맛을 지녀 아이들 입에도 거부감이 없다.

㈜풀마루오가닉 관계자는 “풀마루 아이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14이 어린이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으며 면역력 강화에 힘써야 하는 어린이들의 초등학생 입학선물, 조카 입학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 제품은 남해산 유기농 1등급 마늘을 사용해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인 칼슘과 칼륨 함량이 높고 한 팩 당 유기농 흑마늘 6~7알이 들어가 고형분 함량이 14%에 이르며 어린이들이 가장 먹기 좋은 당도 14brix를 유지해 엄마들의 선호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풀마루오가닉의 ‘풀마루 아이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14’ 구입 및 제품 정보 확인은 홈페이지(www.pulmaru.com)를 통해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