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블브릿지

‘에이블브릿지’는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과 라이브커머스 크리에이터 전문 양성을 위해 손을 잡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양성과정은 그동안 라이브커머스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하고 싶었던 사람들이 보다 쉽고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라며 "라이브커머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교육은 6월 28일(화)부터 7월 21일(목)까지 약 3주간 운영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7시부터 9시까지 이뤄져 직장인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교육은 △방송스피치&보이스트레이닝, △퍼스널 브랜딩 및 이미지 메이킹, △방송기획, △대본리딩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며 그 외 핸들링과 VMD 및 방송 모니터링은 물론이고 모바일 쇼호스트 데뷔까지 연계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원방법은 교육일정을 확인, 수강료를 납부 후 등록을 확인하면 된다. 교육장소는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강의실에서 진행되며 모집인원은 30명 내외로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주식회사 에이블브릿지 길한나 대표는 “이번 양성과정은 수강생에게 수준높은 교육을 제공하고자 오랜 시간 준비를 해왔고 마침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설렌다. 크리에이터 지망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교육과 실습, 쇼호스트 데뷔까지 모두 연계가 되도록 교육이 설계됐다."라며 "문의사항은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담당교수로 문의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