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구모구

젤리 음료 ‘모구모구(MoguMogu)’가 패션 브랜드 ‘그레이버’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모구모구는 코코넛 주스 제품이다. 귀여운 병 패키지 디자인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으로 현재 97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라며 "모구모구는 ‘LIFE IS LIKE A SHOW’의 그레이버 스타일로 재해석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귀엽고 스트릿 한 감성이 더해진 이번 콜라보 제품은 각 브랜드의 시그니처가 포인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조각가’ 의미를 지닌 그레이버는 미국 에너하임에서 10년간 디자이너로 활동했던 디자이너 브랜드로,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개성 강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라며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은 티셔츠, 에코백, 캡 모자 각각 2가지 디자인과 2가지 컬러로 공개되었으며, 모구모구 시그니처 캐릭터와 그레이버 시그니처 핸드드로잉 곰과 꽃 로고가 메인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모구모구 x 그레이버 리미티드 컬렉션은 그레이버 공식 몰과 무신사, W컨셉, 29CM, 서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된 기간 판매된다. 콜라보 제품 구입 시 일부 채널에 한하여 모구모구 음료 1병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라며 "아울러, 모구모구x그레이버 콜라보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콜라보 제품 구입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모구모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