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테라피션

크림 타입의 새치 커버 염색약 및 멋 내기용 셀프 염색약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테라피션이 6월 23일 목요일 오전 4시 59분까지(결제 완료 시 기준) ‘Ready to summer’ 이벤트로 전 품목 1+1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새치라고 불리기도 하는 흰머리는 유전적인 요인, 환경 요인 등 다양한 요소에 의해 생길 수 있으며 부분으로 시작해서 전체로 범위가 확대될 수 있기 때문에 조금씩 흰머리가 보이기 시작했다면 초반부터 유의 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부분적으로 발생하는 새치를 핀셋이나 손으로 뽑아도 새치 예방이나 제거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셀프 새치 염색 혹은 새치 커버 염색 시술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테라피션 관계자는 전했다. (자사몰 구매 데이터 기준) 

해당 브랜드의 크림 염색약 3종 중 흑갈색, 자연갈색 제품은 새치 전용 염색약이며 밝은 갈색 제품은 멋 내기용 기능성 염모제로 분류되고 있다. 

관계자는 “PPD, 암모니아 등 민감한 두피에 자극적인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제품으로써 암모니아 성분은 특유의 톡 쏘는 악취를 발생시키는 성분이며 PPD는 눈과 두피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 논란 성분으로써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테라피션의 크림 타입 셀프 염색약 3종은 모발에 부드럽게 펴발리며 얼룩짐이 덜한 염색약으로써 피부 자극 지수 0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며 두피 진정과 모근의 건강한 컨디션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8가지 식물 추출물과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콜라겐과 판테놀 성분을 첨가했다”고 덧붙였다. 

공식 홈페이지 외 오프라인 구매처로는 스타필드 뷰티 빌리지, 시코르(고속터미널점, 강남역점) 매장이 있으며 테라피션은 2021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등을 수상했다.

현 기준 7일이 남은 ‘Ready to summer’ 전 품목 1+1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정보는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