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고이스트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가 2022 SUMMER VR 컨셉 ‘에고이스트 오아시스 호텔’의 감성을 살린 NFT를 여성복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NFT는 오는 6월 18일(토) 발매되며, 6월 22일(수)까지 총 5일간 구매 가능하다. NFT를 구매한 사람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더에이몰에서 사용가능한 에고이스트 쿠폰과 에고이스트의 노벨티, 상시할인 및 VIP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인에게는 5성급 호텔 숙박권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해당 NFT는 고정가 에디션 판매 형식으로 진행되며, 판매 수익금은 유니세프를 통해 기부될 예정이다.

NFT의 배경인 에고이스트 오아시스 호텔은 3가지 컨셉으로 전개된 에고이스트의 썸머 VR 공간으로 로비, 수영장, 가든 등의 가상공간을 에고이스트만의 색을 담아 선보였다. 에고이스트 NFT는 VR 영상 속 인트로 장면인 3D기술을 활용하여 제작된 동영상 부분을 이미지화했으며, NFT 유통 서비스인 클립 드롭스에 입점되어 판매 될 예정이다. 클립 드롭스는 카카오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인 그라운드X에서 진행하는 디지털 아트 및 NFT 유통 서비스로 에고이스트는 아트와 회원 혜택이 결합된 NFT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NFT프로젝트는 디스토피아적이면서 미래지향적인 비주얼을 지향하는 이영훈 작가와 협업한 NFT로, 그는 3D아트웍뿐 아니라 패션, 음악, 파인 아트 등이 결합된 복합 문화예술을 추구하는 그래픽 비주얼 작가다.

브랜드 관계자는 “NFT 프로젝트를 통해 에고이스트 소비자분들께 컨텐츠성 참여와 재미를 제공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