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코백스

최근 국내 물걸레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에코백스 프리미엄 ‘X1 옴니’ 모델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인기의 비결은 먼지통 자동 비움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걸레 패드를 세척하고 열풍으로 건조하는 기능과 총 8L의 대용량 물통에서 로봇청소기로 자동 급수되는 기능으로 로봇청소기 관리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다는 점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에코백스는 G마켓에서 15일부터 26일까지 인기 모델 ‘에코백스 X1 옴니/터보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한정 수량 500대에 한해서 프로모션 특별가 적용해 에코백스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대표 모델을 보다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에코백스 X1 옴니’는 자동 물걸레 세척 및 열풍 건조 기능에 더해 로봇청소기에 내장된 마이크 센서와 고성능 3D 카메라 센서를 통해 AI 음성 비서 모드와 실시간 영상 통화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출시 이후 끊임없는 수요를 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자동 물걸레 세척 모드의 경우 로봇청소기가 일정 면적을 움직인 후 자동으로 스테이션으로 돌아가 걸레 세척을 진행하는 방식이며, 청소를 완료한 후에는 열풍으로 걸레 패드를 완벽히 건조한다”고 전했다.

또한 “내장된 d-ToF 인식 센서는 밀폐형 구조로 설계되어 이물질과 먼지로 인한 고장을 효과적으로 예방하는 차세대 레이더 센서이며 단거리 0.1m부터 최대 10m의 거리까지 정확하게 인식한다. 뿐만 아니라 로봇청소기 측면에 내장된 인공지능 카메라 센서의 경우 최소 1mm의 작은 단위까지 인식하고 회피하여 주행 중 충돌을 최소화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에코백스 ’X1 옴니’는 360도 회전형 물걸레가 탑재되어 있어 강력한 회전으로 완벽하게 세척하며, 걸레 패드가 바닥에 완벽히 밀착된 상태로 걸레질을 진행하기에 손걸레질을 하는 듯한 청소 효과를 자랑한다. 이에 더해 G마켓 프로모션 행사 기간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