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안드레의 바다

출판사 ㈜안드레의 바다(대표 백송이)가 국내 최고의 로드사이클링 등반 명소 정보를 담은 가이드북 ‘엘리베이션 게임(The Elevation Game 아론 스마트 저 | 안드레의 바다 | 299쪽)’을 출간했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는 "‘엘리베이션 게임’은 서울의 북악스카이웨이부터 제주도 1100고지에 이르기까지 저자가 한반도 전역을 자전거로 가로지르며 직접 경험한 아름다운 산세와 자연의 모습 등을 담아냈다. 각기 다른 등반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유한 느낌과 특별한 경험을 멋진 사진과 세세한 묘사를 통해 소개하고 있으며, 생생한 정보와 추천 경로, 사이클링 팁 및 한국문화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자 아론 스마트(Aaron Smart)는 미국인 사진작가이자 정신건강상담사 겸 교육 및 대학입시 상담가로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사이클링에 대한 깊은 사랑으로 수많은 시간 동안 국내의 많은 산들과 시골 깊숙한 곳까지 우리나라의 웅장하고도 아름다운 장소를 사진으로 담으며 한국을 사랑하게 되었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출판사 ㈜안드레의 바다 백송이 대표는 “저자는 이러한 한국사랑에 힘입어 우리나라가 보유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로드사이클링 스포츠를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엘리베이션 게임’을 집필했다”라며 “로드사이클링을 즐기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해당 도서의 영어판인 ‘The Elevation Game’을 통해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관광명소를 국제적으로 알리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편 ‘엘리베이션 게임’은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