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이른 무더위와 함께 올여름 폭염이 더 잦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시원한 먹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만약 여름철 야외활동이나 운동 후 수분 및 영양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간식을 찾고 있다면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추천한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풍부한 햇살과 적정한 강우량을 동반한 플로리다 지방에서 재배한 오렌지를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주스다. 전 세계에서 재배되는 오렌지 중 가장 과즙이 많고 당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플로리다 오렌지의 90%가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로 생산되고 있기 때문에 진한 오렌지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설탕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은 무가당이다. 

더욱이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비타민C 함유량이 높다. 비타민C는 면역력을 강화하고 철분 흡수를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에는 근육 기능에 중요한 칼륨, 수용성 비타민B의 일종인 엽산과 같은 필수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고, 칼슘,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에 들어있는 풍부한 전해질과 수분은 운동 전 운동 능력 향상은 물론, 운동 후 피로회복과 수분 보충에 도움을 준다. 이에 무더위에 지쳤거나 격한 운동을 즐긴 운동선수, 맛과 영양이 가득한 간식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훌륭한 에너지 공급원이 되어줄 수 있다.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 건강하게 야외활동과 운동을 즐기고 싶다면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와 함께해 보는 건 어떨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