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으뜸플러스안경

으뜸플러스안경 화성봉담점에서 개인 완전 맞춤형으로 제작된 누진다초점렌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국내외 브랜드 누진다초점렌즈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화성봉담점을 비롯한 으뜸플러스안경 전국 안경체인매장에서 판매하는 누진다초점 안경렌즈 제품은 모두 개인 맞춤형 내면 프리폼 기술로 제작, 정품 품질 보증카드가 함께 발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누진다초점렌즈는 먼 거리를 볼 수 있는 원용부, 중간거리를 보는 누진대, 가까운 거리를 보는 근용부로 나눠져 있으며, 안경렌즈 하나로 원용부부터 근용부까지 도수가 점차적으로 변해서 원거리, 중간, 근거리 모두 교정되는 안경렌즈다."라며 "정확한 검사와 설계가 가장 중요하다. 특히 누진다초점렌즈는 설계에 따라 수차로 인해 주변부가 흐리게 보이는 불명시역이 생기게 되는데, 이 불명시역에서 비점수차가 발생, 어지러움을 유발할 수 있다. 그래서 자신에게 맞는 렌즈와 적당한 사이즈의 안경테를 선택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누진다초점렌즈는 전문안경사와 상담을 통해 평소 생활습관 및 환경에 맞는 검증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으뜸플러스안경의 누진다초점렌즈는 개인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세밀하게 맞춤형으로 제작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