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청춘유학

청춘유학은 필리핀 공무원연수 및 세부 영어캠프 6월 세미나를 개최하고, 6월 최저가 보장 필리핀가족연수, 성인연수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필리핀 엘사(Elsa) 어학원는 대학부설 ESL센터와 사립학교를 함께 운영하는 일체형 교육을 진행할 수 있고, 공무원연수 및 가족연수 최적의 연수센터로서 2023년 1월까지 겨울시즌 마감이 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필리핀 공무원 가족연수 및 성인, 주니어 영어캠프 전문 기관인 ‘청춘유학’이 6월 16일(목요일) 남양주, 6월 18일(토요일) 서울, 6월 29일(수요일) 청춘인천유학원 송도지사에서 각각 세미나를 진행한다. 1부에서는 필리핀 1년살기 및 세부 주니어만 전문으로 운영 관리한 JJES원장 초청 영어수학캠프, 영어음악캠프, 국제중, 특목고 최상위반 토플(TOEFL)캠프, 중고등학생 최상위 내신영어캠프 관련 초청 설명회 등을 진행한다. JJES는 영어캠프 운영관리 16년차를 맞이하고 있으며, 2부에는 필리핀 공무원 유학 휴직 자녀동반 연수 세미나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필리핀 CIA어학원 4급성 호텔 급 뉴 캠퍼스 오픈으로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바기오 JIC어학원, 베씨(beci), 웨일즈 등에 SMEAG 글로벌스쿨 등록 기준 및 출국기준에 따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필리핀 어학연수는 1:1 수업을 제공하며, 하루 7~9시간 이상 강도 높은 스케줄을 소화하는 영어캠프다. 특히 성인 회화 위주의 ESL과정뿐만 아니라 토익(TOEIC),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등의 전문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5월에 직접 베트남 및 필리핀 어학원 답사를 통해 준비과정 및 생생한 후기 등을 카페에 확인 가능하다”면서 "이벤트 프로모션 대한 자세한 정보들은 청춘유학 홈페이지, 카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